나눔터

일본호텔의흔한할인서비스

페이지 정보

1   2018.07.13 02:46

본문


!1488697524_1488649238456.jpg

1488697524_7fbe8080f7b0b0300991ff005b37e7e2.jpg

http://www.asahi.com/articles/ASJBK7D2WJBKTIPE030.html


해당 호텔이 속해 있는 그룹 회장이 호텔 시찰을 하던 중 호텔 청소를 담당한 직원에게서,
배수구에 낀 머리카락 청소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러자 회장은,

[그럼 나 같은 대머리 손님을 많이 받으면 청소가 쉽겠네?]
이런 판단 하에 대머리 손님의 숙박비 할인 서비스 도입을 결정.
그룹 산하 모든 호텔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
체크인 하기 전에 손님이 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프런트 직원이 손님 머리를 확인해서 서비스 대상 여부를 판단한다.


이 서비스가 처음 시행된 호텔 직원의 감상에 따르면,
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했다가 대머리로 인정받지 못한 손님이 매우 기뻐했던 게 인상적이었다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LOGIN

Side Menu
새로 등록된 글
새로 등록된 댓글
Ranking
  • 01 okvfwqjmpkv57004
    100
  • 02 선풍기
    100
  • 03 fasdada
    100
  • 04 dsada
    100
  • 05 qanXcdssu7
    100
  • 06 캉바다
    100
  • 07 fasdasda
    100
  • 08 모모휴기
    100
  • 09 송덕춘
    100
  • 10 uqhtrr76700
    100
  • 01 최진수1
    11,500
  • 02 모모휴기
    9,100
  • 03 하늘보리
    4,300
  • 04 fmzfepnbzqm31967
    3,700
  • 05 yesman77
    3,700
  • 06 kuwij20971
    3,400
  • 07 okvfwqjmpkv57004
    3,300
  • 08 선풍기
    3,300
  • 09 uqhtrr76700
    3,200
  • 10 dsada
    3,200
  • 01 최진수1
    222,310
  • 02 dsada
    219,127
  • 03 fasdada
    194,608
  • 04 선풍기
    174,895
  • 05 fasdasda
    173,260
  • 06 캉바다
    156,487
  • 07 송덕춘
    102,901
  • 08 모모휴기
    55,970
  • 09 인정
    8,644
  • 10 gajeori
    6,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