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대 여자들은 꿀 빨고 있는겁니다

40대 여자들은 20대에 애를 두 명씩 낳아 기르느라 희생하셨습니다. 50대 남자들은 집도 사고 생활비도 전부 부담하셨답니까? 남녀임금격차가 내가 기억하기로는 남자들이 월급으로 약 280만원을 평균적으로 받고 여자들은 평균적으로 약 175만원을 월급으로 받습니다. 요즘 30대 남자들은 집값을 반 이상은 냅니다. 반 이상 내는 것과 아예 내지 않는 것은 다릅니다. 그런데 요즘 20대 여자들은 애도 한 명도 안 낳고 있잖습니까? 출산율 모릅니까? 똑같은 20대의 황금같이 소중한 2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남자들이 군대에서 고생하다가 다쳤거나 죽은 남자들이 있지만 많은 여자들은 돈을 벌었거나 각종고시공부 합격된 여자들도 있습니다. 여자는 결혼이나 임신하면 해고될 수도 있습니까? 공무원과 교사가 출산휴가가 없습니까? 육아휴직이 없습니까? 둘 다 있잖습니까?

 

남녀임금격차? 여자들이 벽돌을 나릅니까? 용접을 합니까? 여자들이 하는 일이래봐야 식당에서 홀써빙 밖에 더 합니까? 남자들은 오토바이 타고 음식을 배달하기도 합니다. 여자들은 출장을 가지 않고 야근도 많이 하지 않습니다. 20대 여자들은 수도권에서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어떻게든 서울에 있으려 하지 곧 죽어도 지방에 있는 공장에는 일하러 가려고 하지 않는데 서울에 있으려면 서울에서 일자리를 구해야 하지만 특별하게 배워둔 기술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서비스직을 선택하는 것도 20대 여자들입니다. 서비스직에 종사하면 받게 되는 월급이란 게 수도권이면 약 150만원, 지방이면 약 100만원 밖에 더 됩니까? 여자들이 평균적으로 받는다는 약 175만원도 골드미스들이 평균임금을 높여놓은 게 약 175만원 밖에 안 된다는 소립니다.

 

여자들은 공부를 해도 영어단어를 외우면 외우지 공학용계산기로 복잡한 숫자를 계산하지는 않습니다. 남자들은 영어단어를 외울 뿐만 아니라 공학용 계산기로 복잡한 숫자를 계산하기도 합니다.

여자들도 합니까? 그럼 기계과나 전기공학과에 학생들 중에 남자들이 여자들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이유가 뭐랍니까?

 

20대 여자들은 군대에 안 가도 되고 이공계도 기피하고 애도 안 낳고 10대들처럼 사교육을 많이 받느라 지쳐 있는 것도 아니고 50대 남자처럼 혼자 집을 사기는커녕 30대 남자처럼 집값을 반 이상 낸 것도 아니니까 모든 연령대를 통틀어서 가장 살기 편한 게 20대 여자들입니다. 아주 그냥 꿀 빨고 있는 게 맞습니다. 평균초혼연령이 30을 넘겼으면 아직 결혼도 안 했기 때문에 맞벌이는 물론 독박가사, 독박육아, 대리효도도 하고 있지 않겠습니다. 요즘 결혼 못 한 사람들 보면 남자는 돈이 없어 못 하고 여자는 그 남자의 돈이 없어서 못 하고 있는 게 결혼입니다.

 

성범죄? 남자가 성범죄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당할 수 있는 게 범죄란 말입니다.

 

그럼 전 이제 저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이 집에서 자러가보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